“안드로이드 개발자, 노하우 공유합시다” – 수다피플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컨퍼런스 ‘드로이드 나이츠 2018‘이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행사다.

‘드로이드 나이츠’는 안드로이드만을 주제로 하는 비영리 독립 컨퍼런스를 지향하며 지난해 시작됐다. 중급 이상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행사로 마련됐다.

올해 컨퍼런스는 2개 트랙에 각 8개 세션씩 총 16개 세션이 마련됐다. 카카오뱅크, 배달의민족, 라인, 그랩택시 등 국내 주요 기업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발표자로 참여한다. RxJava와 코틀린 등 최신 안드로이드 기술부터 안드로이드 앱 아키텍처 등 다양한 주제를 담았다. 구글 파이어베이스와 인스턴트 앱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션과 안드로이드에서 이미지 인식 구현 사례 등 주요 사례 공유 세션도 마련됐다.

드로이드 나이츠 준비팀은 “해외에는 다양한 안드로이드 컨퍼런스가 있었지만 한국에는 중고급 개발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콘퍼런스를 참여할 기회가 없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중고급 개발자들을 위한 컨퍼런스에 참여해 새로운 기술들을 배울 기회를 얻는 것은 물론,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이 서로의 고민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드로이드 나이츠 2018은 4월22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4만원이다. 온라인 사전 등록도 받는다.

from Bloter.net http://www.bloter.net/archives/306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