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신제품 출시 – 수다피플

일본 음향기기 제조기업 오디오테크니카가 최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술을 탑재한 무선  헤드폰 ATH-ANC700BT을 국내 출시했다.

지난 CES 2018에서 첫 공개된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콰이어트 포인트’ 기술로 설계됐다. 오디오테크니카에 따르면 각 이어컵에 2개씩 부착된 총 4개의 마이크가 다중 피드백 시스템을 구동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준다.

이어컵 안에는 40mm 드라이버가 내장돼 있으며, 오디오 코덱 aptX를 지원해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헤드폰에 포함된 1.2m 표준 오디오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경우 5-40,000Hz의 고해상도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다른 무선 헤드폰처럼 이어컵에서 여러 기능을 터치로 조작할 수 있다. 완충 후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최대 25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가 소진되더라도 유선으로 연결해 재생할 수 있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의 집약체로 보다 폭넓은 외부 소음에 반응해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단시켜 준다”라며 “출장 등으로 이동이 잦은 직장인이나 집중이 필요한 학생 등 주변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25만9천원에 판매된다. 오는 4월6일부터 오프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from Bloter.net http://www.bloter.net/archives/306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