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안중근 의사 서거 108주년 문화탐방 방송 진행 – 수다피플

3월26일은 안중근 의사 서거 108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날을 기리기 위해 아프리카TV가 특별한 탐방 방송을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3월25일부터 27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BJ 대륙남과 교육게릴라와 함께 안중근 의사의 독립운동 발자취를 찾아 중국 탐방을 떠난다고 밝혔다.

중국어에 능통한 BJ 대륙남은 아프리카TV 대표 문화 탐방 BJ로 현지 커뮤니케이션을 맡는다. 또 다른 MC를 맡은 BJ 교육게릴라는 한국사 방송을 주로 하고 있는 역사 강사 출신의 교육 BJ로 안중근 의사와 관련된 장소를 찾아가 우리의 역사를 소개할 예정이다.

26일 오후 2시부터는 안중근 의사가 순국한 뤼순 감옥을 찾아가 그의 일대기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성해광장, 100년이 넘는 역사적인 건물들이 위치한 러시아거리, 야시장으로 유명한 민주광장까지 탐방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중국 뤼순감옥 외부 전경과 내부 모습을 더욱 현실감 있게 볼 수 있도록 360도 카메라를 이용해 영상을 촬영해 올 계획이다. 안중근 의사 서거 108주년을 맞이 탐방 방송은 아프리카TV BJ 대륙남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from Bloter.net http://www.bloter.net/archives/305736